아트와 에듀

[웨딩홀 투어] 온즈드롬 합정점 방문 상담 (계약X) 본문

미술 작가의 웨딩 준비/웨딩홀

[웨딩홀 투어] 온즈드롬 합정점 방문 상담 (계약X)

노아씨 2024. 1. 18. 16:09

23년 12월 한국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온즈드롬 합정점, 그리고 더링크호텔이었다. 

 

온즈드롬 크리에이티브 도산점의 행보를 인스타그램 팔로우까지 하며 이미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었던지라 새로 열리는 베뉴에 관심이 컸다.

 

실제로 방문한 합정점은 신기한 구조를 가지고 있었다. 층층이 나뉜 복복층 구조(?)에 뻥뚫린 천고, 푸릇푸릇한 식물들...

온즈드롬 다운 베뉴를 새롭게 찾았구나 싶었다.

 

홈페이지 소개

 

 

특이한 구조를 가지고 있고 푸릇한 식물과 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온실 같은 느낌을 준다.

 

 

대표님이 직접 상담을 도와주셨는데 결혼에 대한 멋진 철학을 들을 수 있었다. 한국 결혼식에 대한 역사를 토대로 새로운 결혼식을 가꾸시는 대표님의 가치관만 들어도 얼마나 결혼식에 진심이신지 알 수 있었다.

 

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들은 그들의 아우라가 있는 것 같다.

 

예비 신랑은 대표님과의 대화 후 반했는지, 온즈드롬에서 뭐라도 꼭 해보고 싶다고... 결혼식이든 돌잔치든 리마인드든 아무거나.. ㅎㅎ

 

 

 

합정점은 레퍼런스가 없지만 온즈드롬의 지난 포트폴리오로 미루어 보았을 때 좋은 웨딩 베뉴가 될 수 있을 것 같았다.

 

하지만 조금 망설이게 되었던 부분은 식대가 살짝 우리의 예산보다 비쌌다는 것이다. 오히려 온즈드롬 크리에이티브의 식대가 우리의 예산 안에 들어왔다.

 

특히 걱정이었던 것은, 미국의 결혼식은 우리의 마음대로 꾸밀 자신이 있으나 한국의 결혼식은 가족의 행사이기도 하다는 점이었다.

 

조금 고민을 하다가 다른 베뉴를 함께 보고 결정하기로 했다.

 

하지만 정말 멋진 베뉴고 오픈 프로모션이라 생각보다 합리적인 견적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했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썼다. 

 

Comments